OPEN LECTURE

접수중인 교육과정

2020 트렌드 인사이트와 커뮤니케이션 전략

비환급과정

공개교육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참가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2020.01.20 ((월)) 교육시간 총 6 Hour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 주차불가약도보기
교육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lik@hmcok.co.kr | 담당자 : 류인경 주임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 (1인 기준) 비고
일반 340,000 320,000 교재대 및
중식대 포함
회원사 (유료법인) 310,000 290,000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월례미팅)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 교육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PR New Trend를 읽고 새로운 기업PR의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등장과 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의 빠른 변화와 사회정서의 변화로

기업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방식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원화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들 속에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새롭게 등장하는 PR홍보 트렌드를 읽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 2020 커뮤니케이션 전략

1. PR의 기능과 기업환경의 변화

  ㆍ미디어 소비자

  ㆍ기술   사회정서

  ㆍ업의 생태계

2. 20205가지 미디어 키워드

3. 온드 미디어 통합 전략

  ㆍ목적과 태도,방법

  ㆍ브랜드 저널리즘

4. 사회적 정서와 신뢰

  ㆍ최근 가장 중요한 사회적 정서는?

  ㆍ경청 전략

5. 밀레니얼 소비자 전략

  ㆍ밀레니얼 세대의 특징

  ㆍ밀레니얼 세대 커뮤니케이션 방안

6. 최신 성공 커뮤니케이션 사례분석

. 2020 대한민국/트렌드 모니터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1. 슬기로운 트렌드 탐구생활, Z세대 읽는 법

  ㆍ빨간국물라면    부모와의 관계

  ㆍ노력의 성공관   모범생

  ㆍ자기애         ㆍ문자중심 소통과 맥락지식의 결핍

2. Contents on demend : 주문형 콘텐츠 소비

  ㆍ..존 시대와 생활 시간표

3. 단발적 관계의 재구성

  ㆍ우리는 왜 살롱 문화를 소비하는가?

4. 외로운 나, 그리고 타인지옥

  상상 속 타인에게 불안을 느끼는 이유

5. 맞춤형 공정성

  ㆍ나는나에게 공정한 사회를 원한다.

 

 

 

 

 

 

 

글쓴이 내용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1

수강후기 작성수강후기를 작성하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내용
(900자이하)

* 참가신청 후 무단으로 참석하지 않는 경우, 교재비 (50,000원)가 청구됩니다.

  단, 교육개최 하루 전날 오후 4시까지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취소는 오른쪽 '수강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01월 교육일정

01월 20일((월)) ~ 01월 20일((월))

흑자경영연구소 교육장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