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영상 기획 · 제작 실무과정
홍보영상 기획 · 제작 실무과정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일반 | 590,000 | 56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회원사(유료법인) | 530,000 | 50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11~12 | - | - | - | - | - | 7~8 | - | - | - | -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대 !!
최근 미디어 환경에서는 모바일유저들의 접근이 쉬운 영상콘텐츠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홍보영상물은 쉽게 눈에 띄고 짧은 호흡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측면에서 차세대 홍보콘텐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에 기업에서도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활용한 홍보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이번 과정은
▶ 최근 기업 PR Tool로 활용되고 있는 성공한 영상콘텐츠를 분석해봄으로써 주목받는 영상콘텐츠의 조건과 필요요소에 관해 이해하고
▶ 1인 미디어 영상기획 및 제작에 관한 실무해설을 듣고 실제 실습을 진행함으로써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기술을 단시일에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영상제작의 이해
▷ 홍보영상 기획과 구성
▷ 영상촬영의 기초
▷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 편집의 기초
▷ 유튜브 채널 활용하기
▷ 전문편집기를 활용한 영상 편집
▷ 영상시사 및 피드백
※ 준비물 : 노트북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