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임 홍보담당자 입문과정
신임 홍보담당자 입문과정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일반 | 590,000 | 56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회원사(유료법인) | 530,000 | 50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 - | 7~8 | - | - | 24~25 | - | - | - | 20~21 | - |
홍보업무의 이해와 실무역량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홍보라는 개념이 도입되어 본격적으로 쓰인지도 40여 년 이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업마다 홍보실이 설치되어 기업 홍보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지만,
기업 홍보의 일선에서 일하는 실무자가
실제 업무에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번 과정은
▶홍보팀의 역할과 홍보인으로서 갖춰야 할 역량에 관해 이해하고 홍보팀의 전 업무영역을 모두 탐색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참여하는 신입ㆍ신임 홍보인들의 교류를 통해서 업무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Ⅰ. 홍보팀의 기능 및 역할, 現 트렌드
Ⅱ. 언론사 vs. 홍보팀의 관계 및 전략
Ⅲ. 조직의 소통 창구, 사보 vs 웹진
Ⅳ. 성공적 행사 진행, 핵심 노하우
실습 1. 홍보활동 콘텐츠 창출 작업
Ⅴ. CI vs BI vs PI 관리의 중요성
Ⅵ. 광고와 홍보물 제작을 통한 활동
Ⅶ. 그 밖의 홍보활동에 있어 유의점
실습 2. 원활한 홍보 커뮤니케이션 학습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