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임 홍보담당자 입문과정
신임 홍보담당자 입문과정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일반 | 590,000 | 56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회원사(유료법인) | 530,000 | 50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 - | 7~8 | - | - | 24~25 | - | - | - | 20~21 | - |
홍보업무의 이해와 실무역량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홍보라는 개념이 도입되어 본격적으로 쓰인지도 40여 년 이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업마다 홍보실이 설치되어 기업 홍보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지만,
기업 홍보의 일선에서 일하는 실무자가 실제 업무에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번 과정은
▶ 홍보팀의 역할과 홍보인으로서 갖춰야 할 역량에 관해 이해하고 홍보팀의 전 업무영역을 모두 탐색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 참여하는 신입ㆍ신임 홍보인들의 교류를 통해서 업무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 홍보팀의 기능과 역할, 現트렌드
■ 조직의 소통 창구, 사보vs웹진
■ 언론사vs홍보팀의 관계및전략
■ 성공적 홍보행사 진행,핵심 노하우
[실습1] 홍보활동 콘텐츠 창출 작업
■ CIvsBIvsPI 관리의 중요성
■ 홍보팀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 광고와 홍보물 제작을 통한 활동
■ 그밖의 홍보활동에 있어 유의사항
[실습3] 원활한 홍보 커뮤니케이션 학습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