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플랫폼 채널 구축 및 콘텐츠 제작 전략 특강
브랜드 플랫폼 채널 구축 및 콘텐츠 제작 전략 특강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일반 | 390,000 | 36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회원사(유료법인) | 340,000 | 31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 - | - | - | - | 18 | - | - | - | - | - |
기업 홍보담당자를 위한 실전형 원데이 집중 클래스 !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플랫폼 콘텐츠 운영 전략을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실무형 콘텐츠 기획법, 미래 커뮤니케이션 대응 전략을 제시합니다.
또한 사내방송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함께 고려한 플랫폼별 맞춤 전략을 실무 중심으로 다룹니다.
이번 과정은
▶ 생성형 AI 기반 콘텐츠 기획, 제작, 운영 역량 향상
▶ 기업 맞춤형 채널 전략 수립 및 실습 중심 교육
▶ 실전 콘텐츠 완성 → 플랫폼 확장 → 운영 전략 수립까지 전 과정 체험
Ⅰ. 플랫폼 트렌드와 콘텐츠 전략 : AI로 기획을 시작하다
1. 유튜브ㆍ릴스ㆍ틱톡 기반 플랫폼별 콘텐츠 소비 트렌드 분석
2. AI 도구를 활용한 콘텐츠 아이디어 발상법
3. 사내 홍보 콘텐츠를 ‘숏폼’으로 전환하는 전략
[실습1] 사내 정보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안 도출 및 AI 콘텐츠 구조 초안 완성
Ⅱ. AI와 함께 촬영하고 편집하기: 영상 중심 콘텐츠 실무
1. 스마트폰 촬영법과 숏폼에 맞는 화면 구성법 실습
2. CapCut을 활용한 AI 편집 실무
[실습2] 팀별 숏폼 영상 1편 제작 촬영, 편집, 자막까지 실시간 완성
Ⅲ. 멀티플랫폼 업로드 & 지속가능한 콘텐츠 전략 설계
1. 영상 콘텐츠의 멀티플랫폼 리포지셔닝 전략
2. AI 도구 기반 콘텐츠 지속 운영 전략
3. 대고객 확장 시 유의사항
[실습3] 최종 콘텐츠 업로드, 제작 영상 발표+피드백+향후 채널 전략 수립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