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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홍보 위기전략ㆍ대응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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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과정

언론홍보 위기전략ㆍ대응 워크숍

진행방법
오프라인
교육기간
2025. 09. 25 (목)
교육시간
6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지도보기
과정문의
TEL : 0222632501 | MAIL : kskim@hmcok.co.kr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1인 기준) 비고
일반 390,000 360,000 교재 /중식대 지원
회원사(유료법인) 340,000 310,000
●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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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개요

홍보업무의 절반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활동입니다!

때문에 위기대응 홍보교육은 1순위로 중요합니다.

 

이번 워크숍은

기존의 이론중심 교육과는 차별화된 사례를 토대로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단계별 

생생한 체험-내재화 실습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학습효과를 높이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기업ㆍ기관의 담당실무자 여러분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향상은 물론, 관점의 획기적인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커리큘럼

Ⅰ. 위기 시, 홍보팀의 역할과 전략적 대응(실행) !

     1. 위기, 무조건 막을 수는 없다! 위기 유형에 따른 위기관리 홍보 Scope’이 중요!
     2. 위기관리를 할 것인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할 것인가? 불변하는 핵심 사항들!
     3. 그 밖에 핵심적인 언론대응&위기관리 홍보의 중요한 ‘Mechanism’!
 

Ⅱ. 반드시 실패하는 위기대응 홍보활동 요인들 !

     1.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에서 빈번한 실수 요인들!
     2.  반드시 알아야 할 위기관리 홍보 진행 프로세스!’
     3.  운도 따라야 한다!’ 위기관리 홍보의 전략적 대응 노하우!
 

실습 & 피드백

Ⅲ. 위기전략·대응, 홍보실습 진행 (Crisis 시나리오 기반 6단계 실습

     1. A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2. B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3. C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실습&피드백

Ⅳ. 언론대응, 인터뷰 실습 진행 (A-Z Media interview)

     1. 언론대응 기자미팅의 준비 & 핵심 사항들
     2. 생생한 위기상황 언론 인터뷰의 중요 포인트!
     3. A~Z 질문유형에 따른 전략적 인터뷰 스킬과 대응 커뮤니케이션 실습 진행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강후기
여러분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들려주세요!
안내말씀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