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홍보 위기전략ㆍ대응 워크숍
언론홍보 위기전략ㆍ대응 워크숍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일반 | 390,000 | 360,000 | 교재 /중식대 지원 |
회원사(유료법인) | 340,000 | 310,000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 - | - | - | - | - | - | 25 | - | - | - |
홍보업무의 절반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활동’입니다!
때문에 위기대응 홍보교육은 1순위로 중요합니다.
이번 워크숍은
기존의 이론중심 교육과는 차별화된 사례를 토대로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단계별
생생한 체험-내재화 실습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학습효과를 높이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기업ㆍ기관의 담당실무자 여러분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향상은 물론, 관점의 획기적인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Ⅰ. 위기 시, 홍보팀의 역할과 전략적 대응(실행) !
Ⅱ. 반드시 실패하는 위기대응 홍보활동 요인들 !
《실습 & 피드백》
Ⅲ. 위기전략·대응, 홍보실습 진행 (Crisis 시나리오 기반 6단계 실습)
1. A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2. B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3. C사례에 대한 위기관리 홍보, 모의 실습 진행
(Sensing-Analysis–Strategic Plan–Action–Monitoring)
《실습&피드백》
Ⅳ. 언론대응, 인터뷰 실습 진행 (A-Z Media interview)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