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
| 구분 | 1사 1인 | 1사 2인(1인 기준) | 비고 |
|---|---|---|---|
| 일반 | 590,000 | 560,000 | 중식대/교재 지원 |
| 회원사(유료법인) | 530,000 | 500,000 |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 - | - | - | - | - | 4~5 | - | - | - | - | - | 10~11 |
뉴미디어 시대의 PR담당자의 역할을 제시해 드립니다 !!
블로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뉴스룸, 유튜브 등 디지털 PR의 창구와 방법은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디지털 생태계가 변화하면서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중심을 잡기 위해 서는 ‘기본’과 ‘현재’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과정은
PR환경의 변화 흐름을 이해하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에서 AI 활용 PR, 콘텐츠 제작 실무 전반에 관한 강의를 통해 참가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Ⅰ. 디스인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1. 디스인포메이션 시대의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 디지털 클라우드 컬쳐의 이해
3. 고객 관점에서의 제품과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4. 고객을 떠들게 하는 리뷰 커뮤니케이션
5. 지속적인 영향력을 만드는 브랜드 팬덤 구축하기
Ⅱ.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
1. 마케팅 트렌드:지금 이시대에 우린 어떻게 마케팅 해야할까?
2. 소비자를 팬(Fan)으로 바꾸는 쉐어러블한 콘텐츠 기획
3. 유튜브 알고리즘 톺아보기
Ⅲ. 고객이 반응하는 SNS 브랜드 채널 활성화 운영 전략
1. 온라인 채널별 특징 및 활용 전략
2. 고객이 반응하는 요즘 콘텐츠 트렌드
3. 활성화를 위한 제휴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활용
Ⅳ. AI와 함께하는 PR업무 ABCD
1. AI로 홍보콘텐츠를 만들어라
2. AI와 브레인스토밍하라
3. AI로 업무를 자동화하라
4. AI로 데이터를 분석하라
Ⅴ. AI 프로덕션 클래스 – 스마트하게 만드는 콘텐츠 실무
1. AI로 고객과의 밀도를 높여라
2. AI로 브랜드의 감정을 시각화하라
3. AI 프로덕션으로 브랜드의 관계를 디자인하라
4. 감정에서 전략으로 확장하라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