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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문서작성 기본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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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과정

비즈니스 문서작성 기본 특강

진행방법
오프라인
교육기간
2025. 07. 29 (화)
교육시간
7시간
교육장소
여의도 백상빌딩 10층 (HMC교육장) 지도보기
과정문의
TEL : 02-2263-2501~4 | MAIL : kskim@hmcok.co.kr
참가비용
이 과정은 면세과정 입니다.
구분 1사 1인 1사 2인(1인 기준) 비고
일반 390,000 360,000 중식대/교재 지원
회원사(유료법인) 340,000 310,000
● 회원사란 당 연구소의 회원사업 (교류회/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회원사업 자세히보기
● 수강신청을 하시면 회원사 여부와 인원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교육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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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개요

대학 졸업 후, 처음으로 회사에 입사한 신임 직장인은 필수!

문서작성 스트레스 완화와 보고에 대한 노하우가 절실하신 분!

 

통계에 의하면 ‘직장인의 하루 업무시간 중, 

약 52%를 문서작성과 정보검색에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교육과정은 회사에서 작성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과 기능을 살펴보고, 

보다 효과적인 작성법과 유의점을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특별과정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커리큘럼

 

1. 문서작성의 핵심, ‘기안서’ 작성법

      -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출발점 ‘기안서’

      - ‘기안서’ 작성, 이 법칙은 필수이다.

 

2. 이제는 실행이다! ‘품의서’ 작성법

     - 실행과 행동에 힘을 더하는 ‘품의서’

     - ‘품의서’ 작성의 핵심 요소 및 특징

 

3. 업무의 끝판왕! ‘보고서’ 작성법

     - ‘앙꼬 없는 찐빵 보고서’는 만들지 말자!

     - 결과보고, 중간보고 등 ‘보고서’ 유형과 특징

 

4. 상사의 니즈를 읽어라! ‘제안서’ 작성법

     - 배려없는 ‘제안서’ 반드시 실패한다!

     - ‘제안서’ 작성 꿀팁! 필수 노하우 알아보기

 

5. 문서의 꽃, ‘기획서’ 작성법

     - 공감과 OK를 끌어내는 ‘기획서’의 힘

     - ‘기획서’의 핵심 문장 제대로 살펴보기

 

6. 회사생활의 달인! ‘회의록’ 작성법

     - 결정 사안, 흔적 남기기, ‘회의록’의 힘!

     - ‘회의록’ 구성의 기본 구성 & 작성 노하우

 

7. ‘이메일’ 하나로 회사생활이 달라진다!

     - 회사생활의 절반은 ‘이메일’이다.

     - ‘이메일’ 작성의 노하우 & 꿀팁!

 

 

※  세부 내용은 상단의 [교육안내서 다운로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강후기
여러분의 생생한 수강후기를 들려주세요!
안내말씀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교육 시작 3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소하시는 경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교육 취소는 오른쪽 '수강 조회 / 취소' 배너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 카드 : 현장 결제 및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 (유선상으로 결제하실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사 확인 바랍니다.)

- 계산서 : 교육 종료 후 익일 신청자 정보로 발행되며, 계산서 확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담당자가 다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